티스토리 뷰

 

iherb- Now Foods, Garlic Oil, 1500 mg, 250 Softgels


아이허브 나우푸드 갈릭오일을 구매했습니다. 마늘의효능 이 매우 뛰어나고 몸에도 좋아서 매일 챙겨먹으려고 하는데 직장다니면서 마늘을 챙겨먹는게 쉽지가 않더라고요. 그리고 마늘을 먹으면.. 특유의 냄새때문에 양치를 해도 쉽게 없어지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선택한게 캡슐타입의 마늘오일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남성에게 스태미너 및 자양강장뿐만 아니라 여성에게도 좋은 갈릭오일입니다. 캡슐 1개에 마늘한쪽의 효과가 있다고 하니 괜찮은 제품입니다.

 

 

 

 

 

마늘 오일 효능이 궁금한가요?

마늘오일은 높은 혈당, 혈압과 콜레스테롤 수치, 비만 및 대사 증후군에 유익한 영향을 줍니다. 실험결과에서도 마늘을 먹은 그룹이 체중이 줄고 인슐린 민감도도 향상되었으며 중성지방수치와 혈당수치가 떨어졌다 합니다.

또한 항암효과가 있어 암을 유발하는 물질을 방지해주고 결장암, 유방암, 위암등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에게 마늘이 좋은것은 누구나 알겠지만 여성에게도 매우 효능이 좋습니다. 그 중 여성의 질염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 좋은데 마늘에 들어있는 알리신이라는 성분이 향균작용을 합니다.

 

 

 

마늘오일 일일 복용량은 어느정도입니까?

세계보건기구(WHO)는 신선한 마늘 2~5g, 건조마늘 0.4~1.2g을 일일복용량으로 제한하였으며 마늘분말, 마늘오일은 하루 2~5mg을 섭취하라고 했습니다. 'Now Foods, Garlic Oil'은 3캡슐에 9mg이기때문에 하루에 1~2알 정도 섭취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설명서에는 음식과 함께 하루 3번 드시라고 되어 있습니다. 먹어보시고 본인에게 맞게 드시면 될 거 같습니다.)

 

 

나우푸드사의 제품은 가격 대비 함량이 다른 것들과 비교해 좋기때문에 이번에 여러개 구매했습니다. 어머니, 아버지, 동생, 저, 그리고 미리 예비로 해서 총 5개 구매했네요.  

 

 

알약은 매우 작습니다. 그래서 먹을때 목넘김이 좋고 불편함이 전혀 없습니다.

먹고 나서 속이 쓰리거나 그런 경험은 아직없고 아침, 저녁때 2번 식사를 할때 함께 섭취하고 있습니다.

 

 

여드름없애는법,각질제거제추천 아이허브 갈릭오일 구매팁 

 

지금 2주 정도 먹고 있는데 아직까진 크게 개선되거나 그런 느낌은 없습니다. 워낙 챙겨먹는게 많아서 그런지도 몰라요. 먹고 나서 20분 정도 지나면 살짝 마늘냄새가 올라오지만 불편함은 전혀없습니다.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니 꾸준히 먹어보려고요.

가격도 한화 8,500원 정도 하니 정말 저렴한 거 같습니다.

 

마늘 섭취시 주의할 점 은 아무리 효능이 좋더라하더라도 이것은 건강보조식품이라는 것입니다. 병이 났다면 병원에 가셔서 전문의에게 약을 처방받아야합니다.또한 공복에 먹거나 많은 양을 섭취하게 되면 설사, 속쓰림, 가슴답답함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마늘은 혈액을 묽게 하는 성질이 있으므로 출혈의 위험이 있어요.

 

 


아이허브 구매방법, 아이허브 주문방법(직구법)을 모르시는 초보자분들도 쉽게 구매가능합니다. 관련 포스팅은 아래 링크해놨습니다.

아이허브 주문방법



제가 구매한 IHERB(iherb) 제품이 궁금하신분들을 위한 페이지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