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herb- Reviva Labs, 5% Glycolic Acid Cream, 1.5 oz (42 g)


건강한 피부는 pH가 4.5-5.5인데 이를 유지해야하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 각종 트러블, 각질, 자외선 노출로 인한 피부 손상, 칙칙함 등을 경험하게 됩니다. 때문에 저는 아이허브 리비바 5% 글리콜릭 크림이 이를 어느정도 회복시켜주고 각질제거 및 여드름치료에 도움이된다하여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필링젤, AHA필링

 

 

 

 사실 피부과를 다니면서 피부과에서도 AHA성분이 들어간 박피제품을 사용해서 관리를 받아봤는데 한번 관리받는데 비용이 이 크림보다 몇배는 비싸서 인터넷을 찾다가 아이허브 글리콜릭을 발견하고 바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글리콜릭(글리콜산)은 알파하이드록시산(AHA)으로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활성 화합물입니다.

 

여드름없애는법,각질제거제추천 글리콜릭크림 장점

- 죽은 피부세포를 녹여서 각질을 안전하게 없애주고 블랙헤드, 화이트헤드를 없애줍니다.

- 각질, 피지 등으로 인해 모공이 막혀 여드름이 난 경우에 효과적입니다.

- 여드름 흉터에 좋은데 꾸준히 오랜기간 사용해야합니다.

- 기타 미세라인, 고르지 못한 피부톤, 스킨케어에 도움이 됩니다.

 

 

제형은 크림타입으로 너무 묽지도 그렇다고 너무 하드하지도 않습니다.

발림성은 매우 좋고 부드러우며 흡수가 빠릅니다.

소량(작은콩알)을 발라주셔야 합니다. 로션 바르듯이 바르면 절대 안됩니다.

 

 

여드름없애는법,각질제거제추천 아이허브 글리콜릭 사용시 주의할 점

글리콜릭은 산성성분입니다. 때문에 사용하다가 얼굴이 따갑고 붉어질 수 있습니다.

역시 처음사용할때 얼굴이 붉어지고 간지러워 바로 씻어낸 적이 있는데 알고보니 너무 많은 양을 발라서였습니다. 때문에 민감한 피부라면 이러한 반응이 일어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또한 염증이 나면 사용을 중단하고 몇 주있다 사용을 하셔야 합니다.

 

 

여드름없애는법,각질제거제추천 아이허브 글리콜릭 사용후기

낮에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은데 자외선에 반응하면 피부에 안좋습니다. 저는 항상 밤에 소량으로 바르시고 1~2분 정도 방치하다가 수분크림을 듬뿍 발라주었습니다. 그러면 다음날 피부가 한결 좋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화장도 잘 받고요. 피부과대비 70% 효과가 있습니다. 대신 꾸준히 사용하셔야 합니다.

참고로 소량을 바르더라도 처음에 5일 정도는 따끔거렸는데 이게 정상이라 하더군요. 저는 정말 민감성이거든요. 보통피부타입분들도 2~3일 따뜸거릴 수 있습니다.

 

여드름없애는법,각질제거제추천 아이허브 글리콜릭 구매 팁

또한 아이허브 글리콜릭 크림이 5%와 10% 제품이 있는데 민감한 피부거나 혹시 트러블이 잘 나는 피부타입이시라면 우선5% 제품부터 사용해보세요. 그러다 피부가 어느정도 글리콜릭크림을 잘 받는다 싶음 10% 제품을 구매하면 될 거 같아요. 참고로 양이 꽤 많아서 오래쓸 거 같습니다.

 

 


아이허브 구매방법, 아이허브 주문방법(직구법)을 모르시는 초보자분들도 쉽게 구매가능합니다. 관련 포스팅은 아래 링크해놨습니다.

아이허브 주문방법



제가 구매한 IHERB(iherb) 제품이 궁금하신분들을 위한 페이지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