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갈때 필수품! 선글라스!

 

 

 

선글라스는 태양광선이나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할뿐만 아니라 작은 얼굴로 보이게 하는 효과 등으로 여성들이 많이 착용합니다. 특히 날이 점점 더워지거나 여행을 갈때 선글라스는 없어서는 안될 MUST ITEM입니다. 하지만 선글라스의 종류는 굉장히 많아서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자 선글라스 얼굴형에 맞는 올바른 선택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역삼각형 얼굴 여성 선글라스 고르는법

턱이 뾰족한 역사각형 얼굴의 여성은 선글라스를 이용하여 부드러운 인상으로 바꿔주거나 삼각얼굴의 특징을 살려 지적인 분위기를 어필해서 보여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부드러운 인상을 원한다면 타원형타입이나 버터플라이타입의 선글라스가 좋습니다. 차분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폭스형선글라스를 써주는 것이 좋습니다. 대표적인 역삼각얼굴의 연예인은 제니퍼로페즈가 있습니다.

 

사각형 얼굴 여성 선글라스 고르는법

얼굴의 모양이 사각이라면 얼굴 윤곽을 중화시키는 부드러운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 타원형 혹은 원형 등의 둥근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추천합니다. 렌즈가 큰것을 쓰셔도 좋습니다.

사각얼굴의 대표적인 할리우드 스타는 패리스힐튼입니다.



둥근 얼굴 여성 선글라스 고르는법

 

둥근 얼굴타입의 여성은 선글라스를 이용하여 작은 얼굴을 길어 보이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때문에 렌즈의 가로폭보다 세로길이가 짧은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즉, 가로길이가 더 긴것을 선택하면 됩니다.

렌즈의 모양은 스퀘어형, 팔각형형 또는 웰링턴형이 둥근얼굴에게 잘 어울립니다. 만약 얼굴은 둥근데 작다면 금속 프레임 등이 적은 것을 선택합니다.

 

계란형 얼굴 여성 선글라스 고르는법

세로가 길고 갸름한 여성의 경우는 얼굴의 길이를 중화하기 위해 세로가 긴 선글라스를 선택합니다. 큰 나비형, 웰링턴형이 좋으며 이와같은 얼굴형의 여성이 쓰면 얼굴의 크기를 이상적인 모습으로 변화시킵니다. 선글라스의 테를 선택할때는 금속프레임의 것보다 플라스틱이 임팩트가 크기에 작은 얼굴을 표현하고자 할때 좋습니다. 하지만 계란형의 경우 대부분의 선글라스가 잘 어울립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