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도양에 흩어져있는 1200 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군도 국가 몰디브. "몰디브"는 고대 인도에 전해지는 산스크리트어 "Malodheep (섬의 목걸이)」에서 유래한다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몰디브 투어의 특징은 하나의 섬에 1 개의 호텔이라는 스타일입니다. 몰디브 여행은 느린 시간 속에서 한가롭게 보낼 수 있는 신혼 여행이나 친구 여행에도 좋습니다. 물론 스노클링이나 다이빙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다이버나 가족 여행 등에도 인기 여행지가되고 있습니다.

 

몰디브신혼여행

 

무엇보다 몰디브 행 항공편은 대한항공과 몇몇 항공을 제외하고는 어느 항공사의 경우에도 거점이되는 도시로의 환승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몰디브 & 두바이 투어가 인기입니다. 두바이는 하루라도 투어가 가능한 곳으로 시티투어나 사막투어를 많이 합니다. 신혼부부여행 또는 가족여행, 혹은 친구들과의 여행에서 가격적인 것은 물론, 운항하는 요일과 몰디브과 관련되어 2 개국 일주 등을 즐기고 싶은 분은 항공사 선택이 매우 중요하므로 경유하는 나라를 보시고 선택하세요.


korea air

대한항공

몰디브로 가는 우리나라 항공사인 대한항공은 토, 월, 수요일 인천에서 출발해 돌아오는 것은 일, 화, 목요일인 3박6일 일정부터 5박8일 일정까지 다양한 구성을 선택가능하고 직항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편한 일정을 원하는 허니무너에게 좋습니다. 대신 직항 항공이기 때문에 가격이 비교적 비쌉니다.


malaysiaairlines

말레이시아 항공사

쿠알라 룸푸르 환승으로 매일 운행하고 있기 때문에 희망에 맞추어 일정을 짤 수 있습니다. 경유를 하기에 쿠알라 룸푸르에서 쇼핑도 즐길 수있는 계획을 짤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대기시간이 약 15시간 정도이고 밤출발이 없습니다. 가격이 가장 메리트가 있습니다.



emirates

두바이 에미리트(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를 기반으로 운행. 우리나라에서 두바이를 경유 해 몰디브과 유럽 주요 도시에서 운행하는 아랍에미레이트는 항공사 순위에서 항상 상위에 들어가는 인기 항공사입니다. 무엇보다 비행기가 크고 튼튼하며 기내식도 좋고, 우리나라 승무원도 있습니다.


싱가폴항공

항공사 순위에서 항상 상위에 들어가는 인기 항공사로 싱가폴 환승을 하고 매일 운행하고 있기 때문에 싱가폴에 하루 머물러 있을 수 있거나 스탑오버에 맞춰 일정을 짤 수 있습니다. 워낙 사람들이 선호하는 항공이기때문에 항공 티케팅이 가장 어려우므로 기회를 잘 봐서 항공권을 구해하세요.


cathaypacifi

케세이퍼시픽항공

일, 목요일만 운항하고 홍콩을 경유합니다. 하지만  한정된 스케줄로 인해 홍콩 일정을 따로 잡기는 어렵습니다. 케세이퍼시픽은 무엇보다 특가 프로모션이 많은대 잘만 찾으면 몰디브로 여행가는 다른사람보다 저렴한 가격에 항공권구매가 가능합니다.


기타 홍콩항공(홍콩체류가능). 중국남방항공, 스리랑카항공, 카타르항공이 몰디브행 항공입니다. 신혼부부가 가장 가고 싶은 곳 1위인 몰디브는 인도양의 보석이자 눈부신 쫓빛 하늘, 산호초에 둘러싸인 옥색바다, 하얀모래집으로 너무나 아름다운 곳인데 100년있다 가라앉을 수 있다는 얘기가 있어 죽기전 꼭 가볼 여행 중 한곳입니다.

 

 

도움이 되는 몰디브여행 정보입니다.

몰디브여행자를 위한 팁

▶ 몰디브 리조트순위 및 추천 BEST 1~34위

 몰디브 리조트순위 BEST 5 정보 및 가격

 한국인이 가장 많이 가는 몰디브리조트 5곳 추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