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나라의 교육열은 나라나라에 비해 월등이 높습니다. 부모님들이 자녀들을 유학을 보내기 위해 기러기아빠도 자처하고 또 자녀들이 선진문물을 배워오게 하기위해 뼈빠지게 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대학생들은 스펙을 위해서, 직장인들은 더 나은 삶을 살기 위해서 영어를 필수로 배우기 위해 직장을 그만두고 어학연수나 유학을 선택하기도 합니다. 때문에 주위사람들은 몇년씩 못 볼 친구(동료) 또는 자녀에게 새롭게 시작할 인생여행을 위해 어떤 선물을 사줄까 고민하기도 하는데 오늘은 그 고민을 해결해드리겠습니다.

 

 

1. 여권 홀더, 여권케이스, 여권지갑

안전하고 체계적으로 여행서류를 보관하거나 돈, 신용카드, 키 등을 보관하는데 제격인 선물이 바로 여권관련 지갑입니다. 특히 목에 걸 수 있도록 만들어진 것이 좋은데 이는 목에 걸어 옷안에 넣어 보관이 가능하므로 굉장히 안전하며 실용적입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명품위주로 사면 가격이 비싸지니 참고해주세요.

 

2. 멀티 배낭

유학을갈때 트렁크도 필요하지만 멀티배낭은 정말 요긴합니다. 비행기에 갖고 타기에도 좋고 방수, 여분의 포켓, 넓은 수납공간 등을 등에 멜 수 있어서 분실의 위험도 적고 여러모로 요긴합니다.

 

3. 멀티 어댑터

우리나라와 달리 전압이 달라 해외여행을 갔다가 곤혹을 겪은 경험을 한 사람들이 적지 않습니다. 막상 현지에서 사려해도 생각보다 쉽게 찾지 못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선물로 주면 좋습니다. 디지털 카메라, 휴대전화 및 노트북은 항상 충전을 해야하므로 약간 고가의 멀티 어댑터를 사주면 도움이 됩니다. 


 


4. 목베게와 수면 마스크

우리나라에서 요즘 유행하고 있는

해외연수를 갈때 긴 비행시간을 사람을 쉽게 피곤하고 녹초로 만듭니다. 또한 환경에 적응하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긴 여행을 편안하게 해줄 목베게와 수면마스크를 선물로 해주세요. 유학을 떠나는 사람의 건강을 생각해 선물로 해주면 연수나 유학내내 편안할 겁니다. 비행기뿐만 아니라 기차, 버스 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5. 카메라, 비디오 카메라

대부분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는 경우도 있지만 디지털 카메라는 더 나은 해상도를 자랑하고 많은 사진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핸드폰과 달리 고급기능과 삼각대가 있어 혼자 셀카를 찍고 여행을 즐길때도 좋습니다.

 

6. 전자사전

요즘 전자사전은 사전이외에도 mp3플레이어, 디지털 카메라기능까지 추가되 굉장히 요긴합니다. 또한 해외에 가면 필수인 전자사전을 선물로 주면 받는 사람이 매우 기뻐할 겁니다. 주의할 점은 유학가는 사람이 전자사전이 있다면 다른 연수선물을 주는 게 나을 수 있습니다.

 

7. 달러북

달러북은 해외여행, 해외연수, 유학을 갈때 필요한 달러를 한장한장 뜯어서 사용할 수 있게 달러묶음을 말하는데 굉장히 편리합니다. 팁을줄때도 편리하고 해외에서 요긴하게 쓰입니다. 또한 적은 금액으로도 구매가 가능해 유학선물로도 제격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