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어버터는 아프리카 국가에서 생산되고 있는 것을 지금으로부터 약 200여년 전 유럽에서 연구를 해 그 가치를 재발견하여 지금까지 건강버터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시아버터는 시어너트에서 생산 된 천연 허브 추출물로 스테아린산, 올레인산, 천연비타민E가 풍부해 피부관리에 효과적입니다. 특히 건조하거나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수분공급을 해줍니다.

 

 

시어버터는 효능이 뛰어나 다양하게 사용됩니다.

시어버터는 추출방법에 따라 등급이 나뉘는데 최상의 것은 정제 쉬어버터입니다.

시어버터는 화상, 상처, 흉터, 피부염, 건선, 비듬을 치유하는데 도움이 되며 피부보습과 피부세포재생을 촉진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줘 주름을 감소하는데 효과적입니다.

 

무엇보다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많은 지방산이 풍부하게 포함되어있어 가장 큰 효능은 바로 모이스처라이징입니다. 때문에 비누, 샴푸, 안티에이징 크림, 화장품, 로션, 오일등 많은 제품이 나오고 있습니다.

 

- 주름, 잔주름 및 수리 흉터
- 산화 방지제
- 항 염증
- 깊은 보습
- 표면 미세 혈관에 자극
- 피부 강화
- 피부 보호
- UV 보호

- 콜라겐 생산 자극

- 작은 상처와 치유 화상
- 근육 통증 치료
- 신체 지구력 증강


 


시어버터가 내피부에 진정 도움이 될까요?

 

시어버터는 비타민A, E, F가 풍부합니다. 이는 태양에 손상된 피부에 좋으며 잔주름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비타민F는 거칠과 건조하거나 갈라진 피부를 진정시킵니다. 때문에 시어버터가 함유된 클렌징, 바디로션, 선케어, 핸드크림을 사용하시면 피부케어에 도움이 됩니다.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피부에 당김이 없는 촉촉한 클렌징 제품 페이지

 

 

헤어제품으로 시어버터가 포함된 제품은 어때요?

시어버터는 날씨, 자외선으로 손상된 머리카락에 수분을 제공합니다. 또한 머리카락에 광택을 주며 두피에 있는 나쁜 이물질이나 모공을 막고 있는 성분을 녹여 탈모예방에도 유용합니다.

시어버터100%로 머리 컨디셔너 하는 법은 우선 시아버터를 머리에 균등하게 얇게 발라준 뒤 따뜻한 수건으로 머리를 따뜻한 20~30분 정도 방치한 뒤 샴푸를 해주면 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